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회원 직거래 장터 개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9-07-12 20:35:19

조회 23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회원 직거래 장터를 개설 하였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회원 직거래 장터에 글을 올리시는 분은 당 사 VIP골드회원으로 등업을 시켜드립니다. 골드 회원이 되시면 골드 회원 전용 코너를 이용 하실 수가 있으며,


당 사 에서 판매 하는 모든 물품을 파격적으로 대폭 할인하여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골드 회원 자격은 두달에 한번이상 직거래 중고장터에 글을 올리시는 분에게만 적용이 되며 두달동안 한번도 글을 올리시지 않으면 골드 회원 자격은 박탈이 됩니다.

반드시 글을 올리실때 판매가격과 계좌번호를 꼭 기재 해 주셔야 합니다.


누락될 경우 골드회원으로 등업이 불가능 함을 알려 드립니다. 혹 누락시 댓글부분에 누락된 부분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색소폰 관련 부속이나 악기 등등은 (색소폰 관련 및 부속)에 올려주시고 그 외 색소폰과 관련없는 여러가지 악기들은 (여러가지악기들)에 선택하여 올려주시면 됩니다.


글쓴이와 예금주는 똑같아야 합니다.(사기방지목적)


글과 댓글은 수정/삭제가 불가능 하니 신중하게 올려주세요.(사기방지목적)


판매완료된 제품은 댓글로 판매완료라고 적어주십시오.


판매완료된 제품이라도 바로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이는 사기방지목적 이며 저희 회사 서버 용량이나 또는 기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하여 경과를 지켜본 후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회원간의 욕설/비방/험담/기타 직거래 장터와 관련없는 글 등은 당 사에서 경고없이 삭제를 합니다.


당 사 사이트내에 직거래 중고장터는 회원과 회원의 거래이며, 거래에 대한 사건/사고/불만족/손해배상 등등 여러가지 문제에 대해 주명신트레이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